화요일

이승헌씨 미국에서 호텔구입

http://www.recordonline.com/apps/pbcs.dll/article?AID=/20061111/NEWS/611110328/-1/NEWS14

Group buys Ellenville hotel


엘렌빌 호텔 그룹이 구매


Alleged cultist tied to purchase of land, hotel, golf course

광신적 종교주의자가 대지, 호텔, 골프 장을 구매하다



Top Photo





The Fallsview Hotel has been purchased by a group that includes South Korean national Ilchi Lee, whom some cult experts have compared to the Rev. Sun Myung Moon.
TImes Herald-Record/PAUL BROOKS

폴스뷰 호텔은 그룹차원에서 한국 국적의 이 일지(승헌)씨가 포함된 그룹으로 매각이 추진되고 있으며, 그 사람은 문선명 목사와 같은 사이비 종교 전문가로 비교되는 인물이다
- 타임스 헤럴드-수록/ PAUL BROOKS




By Paul Brooks

Times Herald-Record
November 11, 2006

Ellenville — A Korean national whom some have called the new Rev. Moon is connected to a group that has purchased the Fallsview Hotel.
2006년 11월 11일 타임스-헤럴드 기자 Paul Brooks에 의하면,
한국국적의 인물로 새로운 문(Moon)(주-통일교의 문선명을 불리는 이름이고 사이비 종교의 전문가로 사람들은 보고 있다)이라고 불리우는 문선명 목사와 연계된 그룹에서 폴스빌 호텔을 구매하였다.



The property was sold last week to the new owners, a group operating as Fallsview LLC. The sale price could not be determined, but the property is assessed at about $6 million.
그 자산은 새로운 주인에게 지난 주에 팔린 것이라고, 폴스뷰 LLC로 있는 그룹 관리인이 밝혔다.
매각가격은 확실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며, 그 자산가는 약 6백만 달러로 평가된다. (주- 실제 거래 가격은 이 자산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 된다)


The sale includes 300 acres of land, the 255-room Fallsview and a nine-hole golf course, according to Tom Holton, the general manager and chief operating officer of the new venture. The resort is just south of Ellenville on Route 209.
그 매각은 300 에이커(주-1에이커는 약 4,047m²) 의 대지가 포함되었으며, 폴스뷰 호텔의 255개의 방과 9개홀의 골프 코스, 뉴 벤쳐의 사무처장 겸 총지배인인 Tom Holton 에 의하여 밝혀졌다.

The principal investors in Fallsview LLC are South Korean nationals and include Ilchi Lee, although his role in the group is unclear.
그 리조트는 엘렌빌 남쪽 299루트에 위치하고 있다. 폴스뷰 LLC의 최초 투자자는 한국국적자로 이일지(승헌) 씨로서, 그렇지만 그룹에서의 그의 역할은 알려지지 않고 있다.

Lee carves a wide path on the Internet. He founded a yoga system that has hundreds of schools worldwide and has established an international university, a center for brain study and a meditation center in Sedona, Ariz. He has written several books and travels worldwide.
이씨는 인터넷에 폭 넓게 소개 되었다. 그는 요가 시스템을 전세계의 100 여개의 학교에 보급하였고(주- 100개의 학교에 보급되었다고 평소에 거짓말을 많이 쳐서 이 기자도 그렇게 알고 있는듯..) 국제적인 대학을 창시하였으며(주-목천에 있는 국제 평화 대학교의 풀네임이 국제평화대학원대학교라고 괴상 망칙하게 지어놔 사람들이 읽을 때 international을 착각을 한 것으로 보임. 전혀 국제적인 학교가 아님,) , 아리조나 새도나의 명상 센터는 뇌를 중점적으로 연구하고 있다(주- 세도나 명상 센터에서 뇌를 연구 하고 있는 것이 아니고 뇌과학원이라고 연구소는 있습니다.
(재)한국뇌과학연구원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두뇌개발법인 뇌호흡?怜? HSP??(Hightende Sensury Perception??)에 관한 연구는 현재 미국의 UC얼바인 대학과 하버드 의대, 코넬 의대, 일본의 오가와 뇌기능연구 등과 협력하여 추진되고 있다고 국제적으로 선전하고 다닙니다. 그러나 그 대학에 확인해 보면 그런일 없다고 합니다. 뇌를 어디에서 연구한다고 번역에 붙여 줘야 하나?)
그는 전 세계 여행 관련 몇 권의 책을 썼다.


Lee calls one of his techniques "brain respiration," which he says boosts extrasensory perception.
이씨는 “뇌호흡”이라는 저서에서「초감각적인 지각」을 이야기 하였다.

In 2004, one cult watchdog group labeled Lee as "the new Moon." The reference is to the Rev. Sun Myung Moon, the founder of the Unification Church, who did time in federal prison on a tax charge but went on to own the Washington Times newspaper, among other ventures.
2004년에는 사이비 종교 그룹이라는 "새로운 문(Moon)"이 이씨에게 불리워지게 되었다.
문선명 목사에 대하여 참고할 만한 것은, 통일교의 창시자로 탈세혐의로 연방교도소 수감되던 시절에도 워싱톤 타임스 신문, 다른 벤쳐사업 소유를 계속 하여 갔다.


Holton knows of Lee and said he has some relationship with the new owners of the Fallsview. "There is some connection, but I don't know what that might be," Holton said.
Holton 씨는 이씨를 알고 있으며, 폴스뷰의 새로운 소유주와 어떤 관계가 있다고 하였다. “거기에는 몇 가지 관련성이 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는 밝힐 수 없다”고 Holton 씨는 밝혔다.

Lee could not be reached in Sedona. Charlotte Connors, a spokeswoman for the Dahn yoga organization, said he is not involved in day-to-day operations. Dahn yoga is not a cult, she has said.
이씨는 아리조나의 새도나에 도착하지 않았다. 단 요가 단체의 대변인, Charlotte Connors는 그는 날마다 일하는 것은 아니다. “단요가는 사이비 종교가 아니다”고 그녀는 말하였다.

For the near term, Holton said, the Fallsview will continue to work with the nearby Nevele Resort for clientele. His job is to develop a marketing plan and oversee improvements and operations at the facility.
가까운 시일 내에, 머지 않아 Nevele 리조트는 “고객들을 위해 일을 계속할 것이다” 고 폴스뷰의 Holton 씨는 말하였다. 그의 일은 판매 개발 계획과 해외시장 개척과 골프시설의 운영등이다.

"The intent is to capitalize on the baby-boomer generation, to develop a health and wellness center down the road," Holton said. The hotel will hire 75-100 workers.
“그 기획은 베이비붐 세대에게 자본이 투자될것이며, 어디서든지 건강증진과 건강관리 센타를 세우는 것”,이며, 호텔에는 75-100명의 종업원이 있다고 Holton 씨가 말하였다.

The new management could take advantage of tax breaks provided by the county Industrial Development Agency. But the former owners did, as well, so the town loses no tax revenues, Wawarsing Assessor Mike Sommer said.
새로운 메니져는 Wawarsing 카운티 산업 발전 에이전시에 의한 세금절감 효과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 그러나 전 소유주가 했던 것처럼, “세금의 누수 없이 일 할 것이다” 라고 Wawarsing(뉴욕주 마을) 손해 사정인(재산 평가자)인 Mike Sommer 씨가 말하였다.

Wawarsing Supervisor James Dolaway said new ownership is good. "I hope it all works out," he said.
Wawarsing 감독자인 James Dolaway는 새로운 소유주는 좋은 사람이다.“전력을 다해서 일을 할 것이다”라고 말 하였다.





카피 06-11-25 20:11

뉴단 회원들이 제보하는 내용들이 다 사실이라는 말이네요.
안보신 분들을 위해 드래그 합니다.

.................................................................
호텔까지 구입하여 인력착취...

글쓴이 : 팔팔이 날 짜 : 2006-10-20 23:13
뉴욕의 그 비싼 곳에 골프장과 각종 레져 시설이 잘 갖추어진 3천억짜리 호텔을 구입했습니다. 정확한 금액은 아직 모르지만....
암튼 또 회원중에서 호텔운영의 귀재를 또 모시고 와서 한달에 몇천만원씩 주면서 아기 지도자들은 노동착취해서 고혈을 또 짜내고 있습니다.
불쌍한 아기 지도자들....마치 그 호텔이 자기것인양 자랑하고 다니겠죠...
돈은 남아돌아서 어디에 써야 할지 눈에 불을 켜고 해외의 투자자들을 만나고 다니니 해외에 있는 거물급 투자자들 사이에는 이승헌씨가 엄청난 돈을 굴리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다 압니다.
그래도 명분은 계속 유지되어야 하니까 일선센터에서는 영혼의 성장, 지구 힐링이라는 이름하에 푼돈을 계속 모으고 있겠죠..
암튼 ...세상은 요지경...

부동산재벌 06-10-21 02:20

2000년 초에 전재산인 사재 1억 달러(1,000억원)을 다 기부해 민족교육기관을 세웠는데
2002년 부터 무슨 돈으로 240만평이나 되는 땅을 사고 6천만 달러(600억원)의 사재를 털었을까?
2005년에 캐나다에 수백만평(0.5억 달러~1억 달러), 2006년에 미국 뉴욕에 3억불 짜리 호텔 .....
도대체 털어도 끝도 없이 나오는 그는 사재를 어디까지 언제까지 털까?

그런데 도대체 이런 부동산들이 '지구평화'와 무슨 관련이 있는 것이지!

정말궁금해 06-10-21 04:18

한때는 단월드의 회원으로 수련이 좋아 참 좋아했는데...
이상하게 이승헌을 신이 아니면서 신격화(단군이 환생했다고 하며 사진을 보면서 스승과 나를 하나게 되게 기운줄을 이어달라고
절)을 하는 것이며, 마음수양을 하며 도를 닦는다면서 왜 그리 돈에 집착하고 지도자들은 왜 가정이 파탄돼 이혼하고 가족과의 인연을 끊고, 이지원 저지원으로 떠돌이 생활을 하는지...그러면서 왜 그리 지구평화는 왜쳐되는지...
끝없는 세뇌화 프로그램에 지쳐 그만두었지만, 참으로 이상하네요...
긍금하여 질문하면 똑같은 대답... 회원님의 의식이 낮아 알수 없고 그런 질문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니라나...

일선에서 뛰는 지도자, 상층부 지도자라는 분들도 급여가 매우 적은 것을 내가 직접 확인도 했는데,
왜 이승헌과 그의 가족은 미국 시민권에 그 많은 부동산에, 초호화판 생활이 과연 지구평화를 위한것인지...
그러면서 가정평화를 왜치는지? 참으로 우스운 얘기가 현실이니....

그 이승헌 놈 사주가 어떤지 궁금하네요?....사주엔 관심 없지만 이놈의 사주는 정말 궁금하네...


돈봐라.. 06-10-21 07:09

참 사람이 많이 살다보니까 별일을 다보겠네.
단학 지도자들은 그렇게 주는 월급만 받지 말고 센터에 들어오는 회비를 좀 융통성 있게 따로 좀 모아보세요.
그렇게 하지 마라 한것도 아닌데 .....쯧쯧...그돈이 한세계 만들어질 독립자금이라고 착각하면서 열심히 자기돈까지 송금하겠지.
마음과 뜻을 크게 가지고 매달 500만원씩 따로 모아두세요.
그리고 실적이 안올라 다른데로 발령받으면 또 그곳에서 따로 모아두고요.
왜그렇게 좀스럽게 사시나.
통크게 돈좀 쓰세요.
서로 감시체제라면 1인 지원 지도자가 되어서 마음껏 돈받아서 부모님께도 보내드리고 회원들에게도 선물도 하시고 그래야지 불쌍하게 맨날 돈없다고 난리여...

징기스칸 06-10-21 09:08

저 끝없는 단월드라는 이름하의 부동산과 재정 축적,,,단월드의 정신은 뭐란 말인가? 단월드가 주장하는 지구평화의 원리, 프로세스

는 도대체 뭐지? 단전호흡이라고 했다가 갑자기 뇌호흡으로 정충으로 시시각각 바꾸면서..결국은 잠시잠깐 혹해서 돈만 내고 나가게

하고, 그돈으로는 엄청난 부동산 구매,, 또하나의 종교를 세우는게 과연 지구 평화를 위해서인지 한두사람의 영리와 공명심을 위한 것

인지 냉정한 판단을,,

호텔이래 06-10-31 16:33

더 구체적이 제보를 주시면 아주 고맙죠,.
이놈이 부동산이 덜미를 잡히니 이런 규모가 큰 건물로 이동을 하느군요,
캐나다 단 빌리지라 부르는 곳도 호텔건물 이었다고 합니다.
이놈이 호텔에 맛들였네.
더 아시는분들 더 적어 주세요.


도적넘이네 06-11-25 20:26

이쉐이... 랜드와 호텔, 골프 코스까지 가진 255개 룸이 달린 이 초호화 휴양지를 사들이고 단월드 직원들에게는 뭐라고 구라를 칠것인가 기대 됩니다. 한세계 건설자금이 모자르다는 이유는 20년째 계속 되고 있고 도대체 이런 호텔이 지구를 힐링하는데 어디에 필요하는지 어이가 없네요.

6백만불이 현시가 이지만 구입가는 알수가 없다고 하는데 자기 이름도 안드러내고 몰래 타인 내지 트러스트를 내세워 구매를 했는데
덩치가 워낙 큰것이다 보니 사람들에게 딱 걸렸네요. 이런 사기꾼 놈이 있나?
그동안 착취해간 돈 감추다가 더이상 흥청 망청 처분이 모호해지니 땅에 건물에 투자하여 돈세탁을 하는 본격적인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이런짓을 계속하는한 너의 거짓말이 만방에 드러날것이다.
아직도 니놈이 그랜드 마스터라고 하고 사람을 세상을 구하는 힐러라고 하고 싶냐 이도적놈같으니라고..

제2의 문선명이라고 부르고(컬트계에서는) 쯧쯧 전과도 같군,,이승헌은 한국에서 이미 구속되어 감옥갔다가 미국으로 도망을 갔죠,

보건범죄 단속에 관한 특별 조치법 위반,,교육법 위반,음란공연 혐의로 구속. 정충단 천화죽염 죽염수를 무허가로 만들어 전국 지원을 통하여 판매하여 2억여 원의 부당이득을 취하였고 무인가 통신대학을 설립하여 수강생 500여명으로부터 수업료 등록금등 명목으로 1억 4000만원을 받아 교육법을 위반하여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3년 벌금 1억 5천만원을 선고. 특히 음란공연 혐의는 당시 옥문수련이라는 명목으로 숱한 처녀 농락한 혐의임 (1993년6월3일 한국일보 보도)

문선명은 세금포탈로 미국에서 이미 감옥 생활을 했군요, 이승헌을 이놈을 따라하는 사기꾼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이놈이 젊은 제자들 하루 24시간 빡세게 일하게 하여 긁어 모은 돈이 과연 천문학적인 돈이라는게 맞나 보군요, 최소한 구매가가 600만불이상 인것을 보면 말입니다.


어이없어 06-11-25 20:29

나도 한 천만원 물린것 같은데 오늘따라 그동안 들이돈에 쓴 소주가 생각난다.....888888


심하다 06-11-25 20:33

한국에서 그동안 돈 많이 빼돌렸군,, 이런 사안은 국세청에서 잡아야 하는거 같은대.
그동안 벌은 도으로 찌그러져 살던지 하지 이렇게 긁어 부스럼을 만들며 너를 믿고 수고한 사람들 억장이 무너지게 하는구나,

땅은 좋군,,, 무덤을 파도 좋을거 같군,



분노 06-11-26 02:42

뉴단을 알립시다

네이버, 기타 포탈사이트 질문에 답합시다.
단 사기단의 일원들의 거짓 답변을 치고 갑시다.
경우에 따라서 질문도 합시다.

두려워 할 것 없습니다.
객관적인 사실은 저자들도 어떻게 못합니다.
대한민국 검찰이 단사기단도 아직 잡지 않고 있는데 댓글이 뭐가 대단합니까.
객관적인 사실만 알리면 됩니다.

뉴단을 알립시다.

이게 한국에서 더 이상 돈 빨아서 미국에다가 쌓아 놓지 못하게 하는 방법입니다ㅣ.

불가능 하지만 혹시나 IP추적이 되어 번거롭게 되는 게 걱정되시는 분은
http://www.softpedia.com/progDownload/Torpark-Download-44800.html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익스프로같은 브라우져인데 IP추적을 불가능 하게 합니다. 뉴단을 알립시다

네이버, 기타 포탈사이트 질문에 답합시다.
단 사기단의 일원들의 거짓 답변을 치고 갑시다.
경우에 따라서 질문도 합시다.

두려워 할 것 없습니다.
객관적인 사실은 저자들도 어떻게 못합니다.
대한민국 검찰이 단사기단도 아직 잡지 않고 있는데 댓글이 뭐가 대단합니까.
객관적인 사실만 알리면 됩니다.

뉴단을 알립시다.

이게 한국에서 더 이상 돈 빨아서 미국에다가 쌓아 놓지 못하게 하는 방법입니다ㅣ.

불가능 하지만 혹시나 IP추적이 되어 번거롭게 되는 게 걱정되시는 분은
http://www.softpedia.com/progDownload/Torpark-Download-44800.html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익스프로같은 브라우져인데 IP추적을 불가능 하게 합니다.




허걱 06-11-26 05:20

줄리아 씨 사망 소송이 800만달러였을때 너무 황당한 금액이라고 봤는데 그곳에서는 껌값이겠군,
이정도로 돈을 모았다면 한세계 건설을 이미 하고도 남았을법 한데. 아무리 봐도 이런 사기꾼같으니라고,,




8400만불 06-11-26 07:43

허걱/
8400만불(840억) 아니었나요?



ㅎㅎ 06-11-26 08:10

전세계 부동산을 다 구입할때까지 해야되니까 1000년동안 계속 해야 합니다. 40대 이승헌 후계자때쯤 되면 완성되겠죠...ㅎㅎㅎ 전세계 부동산을 다 구입할때까지 해야되니까 1000년동안 계속 해야 합니다. 40대 이승헌 후계자때쯤 되면 완성되겠죠...ㅎㅎㅎ




이런,, 06-11-26 11:59

명상 단체라고 하고는 각종 유흥업소는 다 사들입니다. 매춘사업에도 손을 데고 마약도 하고 돈되는것은 다하라고 하십시요.
돈 되는것에는 다 손을 대는것 같은데.
나인홀 골프장이면 아주 규모가 되는것이겠습니다.

미국은 부동산 구매는 실제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구매 가격이 나타 나지 않았지만 공시가 보다는 훨신 큰 금액이 될것입니다.
도대체 이런 명분이 안서는 건물이나 토지는 왜 이리 모아대는지..... 죽을날을 아주 앞당기는구나.




B.A 06-11-26 12:08

캐나다 빌리지 장소를 섭외할때도 마지막 계약에는 일쥐놈이 반드시 나타납니다. 타인 명의나 TRUST LEE FAMILY 라고 할지라도 일쥐는 다른 사람을 안믿습니다. 이러 곳에 미리 담당자가 조사 해놓고 나중에 시찰을 올때는 섹스 파트너(그안에 있는 어린 여사범) 를 데리고 골프가방 챙겨와 한 사흘 거나하게 놀고 가죠,
그안에서 붙어 먹는 놈이나 측근은 이미 볼장 다본 일쥐를 다 알고 있습니다.



호랑이 06-11-26 12:42

호텔 샀다는 증거도 있으니, 요트 샀다는 것도 정말 이겠네여.. 우와 , 진짜 억수로 많다. 그돈이 다 어디서 나왔는지, 참 궁금합니다.
참 지도자들은 순진하기도 합니다.



너무하네 06-11-26 18:44

돈의 액수가 잘 안와 닿습니다. 큰돈인건 알겠는데...

그래도 부동산 재벌님이 달아 주신 댓글을 보니 돈가지고 장난치는 모양과 그 액수가 천문학적인 수치라는 것은 알아 듣겠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나올까?

2000년 초에 전재산인 사재 1억 달러(1,000억원)을 다 기부해 민족교육기관을 세웠는데
2002년 부터 무슨 돈으로 240만평이나 되는 땅을 사고 6천만 달러(600억원)의 사재를 털었을까?
2005년에 캐나다에 수백만평(0.5억 달러~1억 달러), 2006년에 미국 뉴욕에 3억불 짜리 호텔 .....
도대체 털어도 끝도 없이 나오는 그는 사재를 어디까지 언제까지 털까?



정신병자들 06-11-27 05:07

이런 자료 나와도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은 항상 자기 합리화,,,, 우리 스승님은 뭐가 뜻이 있을거야... 이씨가 나중에 경찰에 붙잡히고 공개적으로 사실 자기가 거짓말한것이라고 고백을 한다고 한들 저 사람들이 믿을까요? 아닙니다. 이씨와 관계없이 자기 안의 망상에 댜대한 집착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이 벌어져도 우리 스승님이 다른 뜻이 있겠지... 누가 시켜서 저런 거겠지라며 죽는날까지 이상인간 이라고 외쳐댈 것입니다. 아직 옴진리교 신도 수백명이 남아있는것을 보시길..




루시퍼 06-11-27 07:18

그래도 2000명중에 진실을 알고 그만두는 직원들이 지금 이시간에도 있습니다. 직원기근 현상에 센터 밖에 광고 내는 현수막들이 붙어 있더군요, 자세한 사실을 모르고 들어가는 신입직원들은 인터넷 정보 를 접하지 못하는 탓이지만 그래도 한 사람이라도 이런 진실을 접하다보면 구할수 있는길이요 진리일것입니다.



번역좀 06-11-27 07:19

누가 위의글 한글로 번역좀 해주세요. 영어가 잛아서 궁금합니다.


흠흠흠.. 06-11-28 06:04

호텔경영의 귀재를 데려 온거 보면 일반 호텔처럼 영업한다고 봐야겟군요,
이 경치 좋은 곳에서 골프 공굴리며 자연 명상한다는 셀레발은 안칠거라 봅니다. 이놈들 특징이 한적한 땅 하나 사두고 소나무 끓어 안고 교감하라고 하는 국내 명상단을 끌어 모아 귀중한 외화 낭비 하는 일이 비일 비재 하니 말입니다.
애기 재자들이 이 호텔을 두고 자랑스러워한다는 글은 두고 봐야 하는일입니다.

흠 명상 센터를 이미지로 걸고 있는 단체에서 호텔업에 손을 댔다? 데미지가 최악일것 같은데....